본문 바로가기
힐링 타임

종로 크라운 맥주 - 뉴트로 갬성 느끼러 고고!!

by 몽몽언니 2020. 8. 19.

안녕하세요!

나만의 성장드라마를 만들고 있는 몽몽언니입니다.

이번 주말에 간만에 종로를 갔어요~

장마가 끝나고 오랜만에 보는 뜨거운 여름을 맞이했더니

왜이렇게 시원한 맥주가 떠오르던지 ㅎㅎ

사실 저녁을 일찍 먹을 생각은 없었는데

이른 저녁 겸 맥주 한잔을 하기로 했습니다.

ㄱ ㄱ ㅑ ~~


크라운호프 종로점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4길 9 1층

 

사실 그렇게 기대하고 갔던 곳은 아닙니다 ㅎㅎ

지금 크라운호프가 있던 자리는 사실...

장사가 잘 안 되던 자리였어요.

손바뀜이 많이 있던 자리였댔죠...

그런데 밖에서 이 메뉴판을 보고

여기 한번 들어가봐야겠다..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가격 보이시나요??

서울 한복판에 있을만한 가격인가요??

너무 신난 나머지 다 시키고 싶었지만 ㅎㅎ

전날 고기를 많이 먹은 탓에 조금 자제하고

우선 생맥주 부터 시킵니다.

워메 이 얼음 보소....

냉동실에서 얼린 맥주잔에

맥주가 담겨옵니다...

(참고로 생맥주는 Max 여요)

함께 시킨 안주는

제가 제일 사랑하는 안주인 치즈볼

(B사 치즈볼 이라고 메뉴에 적혀있네요 ㅋㅋㅋ)

가지런히 나오네요 ㅎㅎ

식감은...

도너츠 식감에

치즈가 쏘옥 품은 느낌?

추가로 시킨 메뉴는

페스츄리 피자~

기본은 씬피자인데

1,000원 추가하면 페스츄리로 도우를 바꿀 수 있어용

순식간에 생맥 2잔을 클리어하고

배 두드리며 나옵니다.

가성비도 너무 좋아용~

맥주 안주 이외에도

소주 안주 거리도 있어서

1차, 2차 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종로 오시면 뉴트로 느낌 느끼시면서

한잔하기 좋을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직장인 최고의 힐링은? 치맥!

 

직장인 최고의 힐링은? 치맥!

안녕하세요. 나만의 성장 드라마를 만들고 있는 몽몽이입니다. ​ 제목에서 너무 티가 나는 것 같지만 ㅎㅎ 내일이 초복이라서 일부러 그런 것은 아니지만 ​ 직장인의 최고의 힐링 메뉴는 치맥

mmdrea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