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 타임

직장인 최고의 힐링은? 치맥!

by 몽몽언니 2020. 7. 22.

안녕하세요.

나만의 성장 드라마를 만들고 있는 몽몽이입니다.

제목에서 너무 티가 나는 것 같지만 ㅎㅎ

내일이 초복이라서 일부러 그런 것은 아니지만

직장인의 최고의 힐링 메뉴는 치맥인 것 같아요 ㅎㅎ

사실 저 개인적으로는

스트레스의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먹는 것(?) 으로 해결하려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스타일인데요.

그래도 저도 인간이니...

먹어야겠습니다!! ㅎㅎ

어제도 밤 9시 퇴근에

오늘도 8시까지 업무를 했더니

정말 배가 많이 고팠고요.

거기에 오늘 낮은 너무 더웠고 저녁 바람이 선선해서

회사 근처 야외 테라스가 있는 치맥집으로 향했습니다.

야근 후는 역시 치맥!!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옛날 스타일의 순살 양념치킨인데

닭강정 느낌도 나고

맥주 500 1잔만 하려고 했으나

2잔을 다 마셔버렸다는... ㅎㅎ

함께 일한 동료와 함께

시원한 맥주 한 잔을 하면서

서로 오늘 진행한 업무에 대해서 고생했다고 위로해주고

앞으로 우리가 나가야할 인생의 방향과 비전에 대해서

이야기할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회사에 이렇게 같이 얘기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도 복 인 것 같습니다.

(갑자기 내 자랑? ㅎㅎ)

사실 회사에서 일을 하다보면

상사와 동료와 타 부서 등등

치이는 경우도 너무 많고 피로한 상황이 발생하는데요.

그럼에도 사람과 사람이 일을 하는 자리인지라

이렇게 또 통하는 사람들이 있더라고요.

정말 고마운 사람들이죠..

힐링이라고 해서 거창한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

행복은 정도가 아닌 빈도라는 말도 있듯이

이런 소소한 힐링으로 내 마음을 채우고

다시 나아갈 수 있는 에너지를 채운다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

우리 모두 한 단계 더 성장하기 위해서

이런 소소한 힐링들로 에너지를 채워보는 것은 어떠실까요?

그리고 제가 정말 갔는데 너무 맛있어서

소개 드리고 싶어서 치킨집 정보도 함께 드립니다.

(절대 광고비 받고 올리는 것 아니고요. 제 돈 다 주고 사먹은 곳이어요.)

혹시 강남 주변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은 한 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강남통닭호프>

 

 

댓글